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밸롭, 청량감 넘치는 아노락 셋업 알레그로 시리즈 런칭
작성자 BALLOP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3-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18




㈜지티에스글로벌(대표 최선미)이 전개하는 국내 스포츠브랜드 ‘밸롭’이 다가오는 봄에 입기 좋은 알레그로 시리즈를 출시했다.

데일리 및 스포츠 경계 없이 어느 때나 입기 좋은 알레그로 아노락 시리즈는 긴 팔 버전인 아노락 자켓과 여름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숏슬리브 자켓, 그리고 활동 시 가장 최적의 길이인 4부 기장감의 숏팬츠까지 총 3가지 라인업으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따라 원하는 스타일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알레그로 시리즈는 탄탄한 질감과 내구성이 우수한 나일론 원단을 사용하여 외부 활동 시 적합하고, 방수와 방풍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활동이 많을 때나 변덕스러운 날씨에도 활용도 높게 착용할 수 있다. 두껍지 않고 가벼운 무게감으로 따듯 해지는 날씨에 가볍게 입기 좋은 제품이다.

깔끔한 로고 플레이와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남녀노소 스포티한 데일리룩으로도 안성맞춤인 알레그로 시리즈는 라이트 그레이, 오렌지, 블랙, 베이지의 네 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사이즈는 S(90)부터 XL(105)까지 구성됐다.

현재 ‘밸롭’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카카오톡 간편 회원가입 시 5천원 쿠폰을 즉시 발급해주고 있다. ‘밸롭’ 앱 설치 시에도 할인 쿠폰을 받아볼 수 있어 보다 저렴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밸롭’ 관계자는 “루즈한 핏감으로 활동성을 부여함과 동시에 편안함을 선사하면서도 데일리로 입을 수 있는 옷을 셋업으로 준비했다”며, 이어 “자주 손이 갈 데일리한 옷”이라고 자부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