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밸롭, 24SS신상 ‘구름 브리즈’ 워킹화 출시 3주 만에 일부품목 품절
작성자 BALLOP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3-14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93




봄이 오며 걷기 운동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지티에스글로벌(대표 최선미)은 자사가 전개하는 국내 브랜드 ‘밸롭’이 24SS신상으로 선보인 ‘구름 브리즈’ 워킹화가 일부 품절되어 추가 입고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구름 브리즈’ 워킹화는 밸롭이 이번 시즌 자신 있게 출시한 신제품으로써 출시와 동시에 업체 공식몰과 외부몰에서 여러 사이즈가 빠르게 품절되고 있는 중으로, 13일 현재 기준으로 바이올렛 컬러가 전량 품절됐고, 베이지 컬러 남성 사이즈 또한 전량 품절, 그 외 여러 사이즈가 품절된 상태다.


이번 품절은 2월 19일자로 출시한 후 약 3주만에 이뤄진 것으로, 현재 품절 품목과 함께 품절에 가까워지고 있는 품목들은 2차 입고가 될 예정이다.


‘구름 브리즈’는 조금만 걸어도 발바닥이 아파 발이 쉽게 피로해지는 소비자들을 위해 밸롭의 기술력을 모아 개발한 Cloud+Foam 미드솔을 적용하여 마치 구름 위를 걷는 듯한 느낌을 제공하는 ‘구름 시리즈’의 첫 번째 라인이다. 특히 자체적으로 개발한 메모리폼 소재의 Ultra Comfy Foam은 발이 지면에 닿을 때 처음 가해지는 충격과 압력을 효과적으로 흡수해줘, 오래 걸어도 편안함을 유지해준다.


컬러도 총 여섯 가지로 다양화해 봄에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감의 바이올렛과 코랄을 필두로 데일리 컬러 화이트, 블랙, 올블랙, 베이지까지 선보인 상태다. 이 중 바이올렛 컬러는 출시와 동시에 전 사이즈가 품절되게 된 것이다.


해당 제품은 현재 공식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공식몰에서는 오는 19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할 예정이다.


업체 관계자는 “품절이 걸려있는 지금까지도 재입고 관련하여 수많은 문의가 들어오고 있다. 새로이 출시한 신제품에 많은 관심을 주셔서 감사한 마음이 크다”라며, “2차 재입고 물량도 곧 들어올 예정이니 앞으로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