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밸롭, 독보적 워킹화 기술 적용한 ‘구름 브리즈’ 출시
작성자 BALLOP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2-1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1




|자체 개발한 Cloud+ FOAM 미드솔…가벼움·편안함 선사

㈜지티에스글로벌(대표 최선미)이 전개하는 종합스포츠 브랜드 ‘밸롭’에서 혁신적인 기술력을 갖춘 워킹화 ‘구름 브리즈(GUREUM BREEZE)’ 출시를 알렸다.


밸롭의 워킹화 ‘구름 브리즈’는 이름에서 암시하듯 구름을 걷는 듯한 가벼움과 편안함을 동시에 제공할 뿐 아니라, 장시간 착용에도 발의 피로를 최소화하여 오래 서있거나 걸을 수밖에 없는 환경 속에서 최적의 퍼포먼스를 경험할 수 있다.



이를 위해 조금만 걸어도 발이 쉽게 피로해지거나 발바닥이 아파 오래 걷지 못하는 소비자를 위해 특별하게 개발된 Cloud+ FOAM 미드솔을 적용하여 마치 구름 위를 걷는 듯한 느낌을 제공하는 워킹화 라인으로 만들어냈다.



특히 ‘구름’ 시리즈의 첫번째 넘버링 제품인 ‘브리즈’는 기능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워킹화로 도심 속 활동적인 일상을 지향하는 현대인들에게 최적화된 풋웨어로서 가성비까지 고려한 최고의 선택이 될 전망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금번 구름 브리즈를 론칭하기 위해 특별하게 개발된 Cloud+ FOAM 미드솔은 충격 흡수와 경량성에서 최고 등급의 소재로, 자체 개발을 통해 개발 단가를 낮춰 높은 기능성을 보여준다. 동시에 부담 없는 가격으로 해외 유명 브랜드 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미드솔뿐만 아니라 밸롭만의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메모리폼 소재의 울트라 콤피 폼 인솔은 발에 처음 가해지는 충격과 압력을 효과적으로 흡수하여 통증 없는 편안한 쿠션감을 제공한다.


실용성과 함께 디자인 면으로도 주력했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갑피 디자인과 블랙, 올블랙, 베이지, 바이올렛, 화이트, 코랄 총 6가지 컬러 라인은 다양한 패션 스타일과도 매칭하기 좋다. 일상에서뿐만 아니라 애슬레져, 캐주얼까지도 연출하기 좋은 무난한 것이 특징이다.

밸롭 공식몰 포함한 온·오프라인 유통처에서 구름 브리즈 론칭을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밸롭 공식몰에서는 오는 3월 4일까지 구름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을 뿐 아니라, 사은품으로 아치 서포트 인솔을 제공한다. 구름 브리즈 1+1 구매 시 아치서포트 인솔 2개를 증정하여 혜택을 넓혔다.


현재 밸롭에서는 ‘구름 브리즈’ 출시를 기념하여 더욱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밸롭 공식스토어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밸롭 마케팅 담당자는 “구름 브리즈의 출시는 단순한 신제품 론칭을 넘어 현대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이들에게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하고, 기능성에 가격까지 고려했을 때 반드시 선택할 수밖에 없는 제품이 될 것”이라며 “온 가족이 함께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는 최고 품질의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