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밸롭,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면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작성자 BALLOP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3-03-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51


㈜지티에스글로벌(대표 최선미)이 전개하는 국내 스포츠 브랜드 ‘밸롭’이 자사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전면 리뉴얼 했다고 밝혔다.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고객이 보다 간편하고 편리하게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최상단에는 HOME, SPORT, AQUA, CASUAL 총 4개의 카테고리를 나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제안하는 밸롭의 브랜딩에 초점을 맞췄다. SPORT, AQUA, CASUAL 탭에서는 각각 밸롭의 스포츠, 아쿠아, 캐주얼 라인을, HOME탭에서는 밸롭 내 모든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PC버전 기준으로 제품 썸네일에 마우스오버 시 같은 제품의 사진을 한 장 더 확인해볼 수 있다. 

특히 의류 같은 경우에는 썸네일에서 모델컷과 제품컷 두 장을 한 번에 볼 수 있어 상세페이지에 들어가기 전 컨텐츠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한편, 밸롭은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 기념으로 3월 26일까지 전상품에 사용 가능한 10%할인 쿠폰을 지급하고 있다. 밸롭의 회원일 시 최대 13% 할인율을 제공하는 회원등급 혜택까지 중복으로 받아볼 수 있다.

밸롭 관계자는 공식 스토어를 전면 리뉴얼 한 이유에 대하여 “제품군이 많아지면서 제품들을 카테고리별로 정리하고, 손쉽게 원하는 제품을 찾아볼 수 있도록 상품 카테고리별로 레이아웃을 통일해 가독성을 높였다”고 전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