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밸롭,창립 9주년 맞이 빅 프로모션 진행
작성자 BALLOP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11-2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544




국내 라이프스타일 스포츠브랜드 ‘밸롭’이 창립 9주년을 기념하여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2일부터 30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9주년 프로모션에서는 밸롭의 전상품 대상 9만원 이상 구매 시 사용 가능한 9% 할인쿠폰을 증정하며, 회원등급 혜택까지 중복 적용을 할 수 있어 인기아이템 및 신상품을 특별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주말을 제외한 평일 오후 2시에는 최대 69% 할인율을 자랑하는 한정 데일리 특가까지 프로모션 기간동안 매일 공개할 예정이다.

창립 9주년을 기념하는 프로모션인 만큼 더 많은 소비자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밸롭의 9번째 생일 축하 메시지를 남겨준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치킨 쿠폰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프로모션 기간 내 최대금액 구매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구매왕 1명, 행운왕 8명 총 9명에게는 각각 10만원, 1만원씩 적립금을 지급할 예정이다.

밸롭 관계자는 “밸롭이 9년동안 성장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고객이 준 무한한 사랑 덕분이다. 이러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며, “기존 고객 외에,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밸롭의 제품을 처음 만나보시는 분들도 분명 좋은 경험이 되실 거라 자부한다”고 전했다.

출처 : 데일리팝(http://www.dailypop.kr)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