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NEWS

NEWS

게시판 상세
제목 밸롭, 데일리 런닝화 ‘볼트시티R2’ 사전예약 특가 오픈
작성자 BALLOP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4-04-0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86




㈜지티에스글로벌(대표 최선미)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 브랜드 밸롭에서 입문용 런닝화 ‘볼트시티R2’ 출시를 알리며 사전예약 특가 오픈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한 볼트시티R2는 밸롭 만의 자체 기술력이 담긴 VOLT FOAM 아웃솔과, AIR SPRING FOAM 인솔로 한 걸음 내딛을 때 마다 부드럽고 탄성 있는 반발력과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 볼트시티R2런닝화에 사용된 VOLT FOAM은 65~70% 정도의 반발력을 내는 EVA FOAM에 비해 80% 이상의 반발력을 구현하여 동일한 에너지로도 몇 배 더 힘찬 러닝 경험을 선사한다는 것이 밸롭 측 설명이다.


이뿐 아니라, 보행 시 발생되는 열과 땀을 빠르게 배출하는 모노매쉬 소재의 갑피로 하루 종일 신고 걸어도 쾌적한 착용감을 주며, NON-SLIP 러버 아웃솔은 어떤 곳에서도 미끄러짐 걱정 없이 안심하고 달릴 수 있다.



기능적인 부분 외에 디자인 면에서도 속도감 있는 라인의 컬러 배색과 봄에 신기 좋은 블랙, 화이트, 블루, 베이지 4가지 컬러로 만들어져 남녀노소 누구나 신기 좋게 개발됐다.


현재 밸롭 공식몰에서는 신상품인 볼트시티R2런닝화를 오는 15일 오전 11시까지 사전예약을 진행해 정상가 119,000원에서 37%할인된 금액인 75,000원 단독특가로 구매할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 구매한 모든 구매자들에게는 7,900원 상당의 메인로고 크루삭스 1세트를 증정한다.


밸롭 담당자는 “이제 막 런닝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한 분들이 가성비 있게 신기 좋은 볼트시티R2런닝화의 가벼운 무게감과 반발력을 직접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